[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강남 대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며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대치 서비스센터는 강남 중심부인 대치사거리에 위치하여 높은 접근성은 물론 고객 이용의 편의성을 더했다.
대치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425.72㎡, 지상 2층의규모로조성됐다. 1층에위치한서비스센터는도심형라이프스타일에맞춘신속하고정확한서비스를제공하여고객대기시간을최소화한것이특징이며, 경정비서비스에특화된워크베이를구비해하루 15대의차량정비서비스를제공한다. 2층은고객라운지를마련해서비스센터이용고객만족도향상을도모했다.
대치서비스센터는오픈과동시에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도도입한다. ‘볼보개인전담서비스(VPS)’는고객을위한전담테크니션이예약과상담부터수리, 차량출고시까지모든서비스과정을전담하는볼보만의차별화된프리미엄서비스다. 대치점은볼보개인전담서비스를통해고객에게보다편리하고정확한서비스를제공할계획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이윤모대표는“볼보자동차의사람중심의철학은제품을넘어서비스와고객경험이중심이되어야한다”라며 “볼보자동차코리아는지속적인네트워크확대와서비스역량강화를통해고객들이프리미엄브랜드의가치를경험할수있도록할것”이라고밝혔다.
서비스센터오픈을기념해정비고객을위한차별화된적립이벤트도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정비서비스를받은고객전원에게는 H Honers Club을통하여 2% 포인트를적립해준다. 적립된포인트는볼보액세서리, 신차구매, 정비비용등다양한옵션을선택하여사용할수있으며 30만원이상정비비용결제시볼보정품우산을추가로증정한다 (단, 재고소진시종료).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이번대치서비스센터를포함해전국에 22개의공식전시장과 21개의서비스센터를운영하고있다. 올해말까지공식전시장 23곳, 서비스센터를 22곳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