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한성모터스(대표 이두영)는 가을과 추석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는 9월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9월 중 A-Class, CLA, GLA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트레이를, B-Class, C-Class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코트행거와 폴딩 테이블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 7성급 리조트 남해 ‘사우스케이프’숙박권, 2등 고급 침구 덕시아나 베개, 3등 영화관람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한성모터스는 추석연휴의 시작인 9월 21일부터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방문하는 신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윷놀이 세트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안전한 추석 귀성길 운행을 위한 서비스센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감전, 남천, 북구, 순천)에서는 9월 19일부터, 8년 차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연장,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타이어 최대 20% 할인 등을 제공하며, 일반수리 또는 사고차 수리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두영 대표는 “이번 가을맞이 프로모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어 기쁘다”며, “곧 다가올 추석도 한성모터스에서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