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잠바주스, SPC삼립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SPC그룹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10월 한 달간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캐릭터를 활용한 29종의 제품 출시, 스탬프 투어 이벤트, SPC 팩토리 미니게임 이벤트 등이 잇따라 열린다. 10월 둘째 주에는 강남대로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의 대표 캐릭터 엘모를 직접 만나 인증 샷을 찍을 수도 있다.
오븐마루치킨 초성 맞추기 한글날 이벤트
오븐마루치킨이 오는 9일 한글날을 맞아 초성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글날 당일까지 오븐마루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치킨을 먹을 친구를 태그한 후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정답자를 추첨해 오븐마루치킨의 스테디셀러인 오리지널 로스트 1마리를 맛볼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븐마루치킨 블로그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텍사스 데 브라질, 빈호 에이드 2종 출시
브라질 슈하스코 전문점 ‘텍사스 데 브라질’이 레드·화이트 와인을 활용한 ‘빈호 에이드’ 2종을 출시헸다. 와인의 달콤한 과일 향과 톡 쏘는 탄산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음료다. 텍사스 데 브라질 관계자는 “참숯에 구워 촉촉한 육즙과 육질이 특징인 슈하스코는 와인과 함께 즐기길 추천하지만 알코올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에이드 형태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올해 말까지 빈호 에이드 2잔을 주문할 경우 차가운 커스터드 크림 위에 캐러멜 토핑을 얇게 얹어내는 달콤한 디저트 ‘크림 브륄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싱카이·키사라, 자연송이 가을 신메뉴
프리미엄 중식·일식 전문점인 ‘싱카이’와 ‘키사라’가 11월 말까지 자연송이 등 프리미엄 제철 메뉴를 활용한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싱카이는 상해미락이라는 콘셉트로 △우럭 탕수어 △홍소전복 볶음 △전복 송이 탕면 등 상해식 해산물 요리 3종을 내놨다. 키사라는 산해진미라는 콘셉트로 △자연송이이시야끼 △전복 해물 도나베 △가을 전어 구이 등 가을 진미 3가지를 선보인다. 아워홈 프리미엄 멤버십 A1 블랙카드를 보유할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스버거 ‘니꾸니꾸 버거’ 선봬
프레시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가을 한정 신메뉴로 ‘니꾸니꾸 버거’를 출시했다. 일본식 불고기 소스인 야키니꾸 소스에 재운 소불고기에 호주산 순쇠고기 패티 2장을 더해 풍성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불고기는 주문과 동시에 철판에 구워 제공하므로 모스버거만의 장점인 ‘애프터 오더’의 특징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모스버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일까지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