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재무부가 환율보고서를 통해 중국을 환율 관찰대상국으로 유지한다고 밝히자 금융시장의 불안감이 한층 누그러든 상태다. 전문가들은 글로벌 증시 전반의 조정 요인이 완화됨에 따라 한국 중시의 투자 심리도 차츰 살아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다만 미중 무역분쟁이 지속되고 있는 상화엥서 미국의 무역적자가 줄어들지 않는 이상 환율조작국 지정을 압박 카드로 활용할 가능성은 여전한 만큼, 대외 변수의 영향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내수주 및 연말을 대비한 배당투자에서 기회를 찾는 것이 현명하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굿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4%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nci.co.kr/0553/main/main.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