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이 스포츠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대 스포테인먼트 기업 갤럭시아SM과 손을 맞잡는다.
슬립앤슬립은 갤럭시아SM과 개인 맞춤형 수면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슬립앤슬립은 앞으로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갤럭시아SM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구체적으로는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와 함께 선수 개인 수면 환경에 대한 전문 상담을 진행하며 수면 시 경추 각도와 체중압력 등을 측정해 선수 체형을 분석한다. 이를 토대로 개별 선수의 체형·수면 타입·수면 습관 등을 고려한 1:1 맞춤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원기 슬립앤슬립 총괄본부장은 “슬립앤슬립은 업계 최초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수면 환경을 위한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있어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슬립앤슬립이 제공하는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통해 갤럭시아SM 소속 선수들의 경기력이 더욱 향상되고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슬립앤슬립’은 1976년 설립된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2014년 5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개인 맞춤형 수면 전문 브랜드다. 갤러시아SM은 메이저리거 추신수, 프로골퍼 고진영, 안신애, 쇼트트랙 심석희, 최민정 매니지먼트 및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대한빙상연맹, 대한농구협회, 대한배구협회 마케팅 대행 등을 하고 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