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서비스 론칭 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카셰어링 서비스를 도입한 그린카는 지난 7년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2011년 차량대수 50대에서 현재 총 6,500대, 회원 수 300만 명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했다. 또한 그린카는 고객의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카셰어링을 활용한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신차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리하게 시승할 수 있는 ‘카셰어링 연계 시승’, 원하는 장소에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프리존 편도 반납’, ‘친환경 전기차 카셰어링’ 등의 서비스를 선제적으로 도입해 고객의 합리적인 차량 이용을 도왔다. 특히 올해 9월에는 업계 최대 규모의 친환경 카셰어링 운영 성과를 인정받아 ‘2018 친환경 기술진흥 및 소비촉진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그린카는 7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약속하는 의미의 ‘레벨업(LEVEL UP) 그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7년간 그린카를 ▲최장 기간 이용 ▲최다 그린존(차고지) 이용 ▲최장거리 주행한 우수고객 각 1명씩을 선정해,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1박 2일 숙박권과 그린카 24시간 이용권 묶은 여행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금)까지 그린카와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그린카를 이용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그린카 #레벨7그린카 #그린카ID와 함께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외에도 추첨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여행 패키지(호텔 1박 숙박권, 그린카 24시간 이용권), 그린카 1만원 할인권,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레벨업(LEVEL UP) 그린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카 홈페이지 또는 그린카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지난 7년 동안 그린카와 함께 해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경품을 드리고자 이번 ‘레벨업 그린카’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며, “그린카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모빌리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의 이동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