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트레일의 국내 공식 런칭에 앞서 내달 8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릴 예정인 프리런칭 행사 ‘닛산 익사이팅(X-citing) 콘서트’ 온라인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중형 SUV 엑스트레일은 닛산 모델 중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로 역동적이고 모험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됐다. 극대화된 실용성과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 기반의 주행 안전 기술들을 통해 운전자에게 더욱 즐겁고 자신감 넘치는 주행 경험을 선사한다.
공식 출시에 앞서 한국닛산이 선보일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에는 국내 인기 힙합 뮤지션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최근 싱글 ‘왈’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해 엠넷 ‘쇼미더머니 777’에서 맹활약을 펼친 바 있는 팔로알토, 창모, 김효은이 출연한다. 이 외에도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매력을 뽐내는 그레이, 식케이, 해쉬스완, 하온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공연 당일 현장에는 익사이팅 스트리트(X-citing Street)가 마련되어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및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푸드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닛산은 온라인 응모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콘서트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만 19세 이상은 누구나 다양한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먼저, 닛산 익사이팅 콘서트 마이크로 웹사이트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응모가 완료된다. 13일까지 1차, 17일부터 27일까지 2차 응모가 진행된다.
또 닛산 공식 페이스북의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콘서트 티켓 응모가 가능하다. 13일까지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엑스트레일 런칭에 대한 기대 소감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에서 가장 사랑받는 모델인 엑스트레일이 가진 익사이팅한 가치를 힙합과 연계시켜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이 참여하셔서 다가오는 연말에 짜릿한 공연과 함께 닛산만의 익사이팅한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