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이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해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하이트진로(000080)는 참이슬 론칭 20주년을 맞아 세계적인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헬리녹스의 대표 모델인 ‘체어원’과 ‘테이블오’ 제품에 참이슬의 두꺼비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판매용이 아닌 참이슬과 헬리녹스의 소비자를 위한 감사 이벤트 증정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는 테이블과 의자, 전용 소주잔 세트로 구성됐다. 헬리녹스 대표 모델인 체어원과 테이블오는 캠핑족들 사이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하이트진로는 여기에 청정 대나무 숲 속의 이슬을 먹고 사는 두꺼비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시원한 사용감과 휴대성을 위해 매쉬 재질을 사용했다.
전용 소주잔은 동아알루미늄이 제작했다. 텐트 폴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재질을 사용해 가볍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참이슬은 국내 소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항상 새로운 시도와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