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저물어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한성자동차와 함께하는 가슴 설레는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11월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GLE 350 d (Coupe 제외), GLS 350 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새로운 레저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통한 겨울 여행의 기회, 또는 고객의 건강을 고려한 다이슨 온 냉풍 공기청정기를 제공하며, The New GLC 350 e 4MATIC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또한, CLS 모델과 신규 출시 된 E-Cabriolet 모델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차량과 함께 셀카를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주유권 10만원권 등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달에는 EQ브랜드 신차인 GLC 350 e 시승이벤트도 예정되어있다. 11일부터 17일까지는 서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19일부터 23일까지는 여의도 IFC 멀티플렉스 몰에서, 해당 EQ 브랜드 모델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11월 16일에는 MBK AMG Driving Academy 통해 여성만을 위한 AMG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서킷행사를, 11월 21일에는 한성자동차 여성 프로그램 ‘Lady H’를 통해 겨울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설화수와 함께 진행한다.
그외에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도 마련했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온 냉풍 공기 청정기,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배터리, 레볼루션 우드 티 세트, 메르세데스 벤츠 로고 캡 등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다양한 장소에서 시승 및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과 더욱 쉽게 소통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전시장 및 팝업 존을 통해 원하는 차량을 마음껏 시승하고, 즐거운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