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의 나이키 키즈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보다 다양해진 다운 점퍼 컬렉션을 출시했다.
15일 한세드림에 따르면, 나이키 키즈가 새롭게 제안하는 다운 점퍼 컬렉션은 총 9가지 스타일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부터 프리미엄 상품까지 폭 넓게 구성됐다. 빛 반사력이 뛰어나 어두운 밤에도 안전한 활동이 가능한 ‘롱 다운 자켓’을 비롯해, 겨울 아우터의 정석으로 꼽히는 ‘다운 파카’,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조끼 형태의 ‘다운 리버서블 베스트’ 등 각양각색의 아이템들이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뽐낸다.
주력 제품인 ‘나이키 롱 다운 자켓’은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롱 패딩으로, 오리 솜털 80%와 오리 깃털 20%의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방수 기능이 탁월한 소재를 적용해 눈 내리는 날씨에도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롱 패딩 제품의 특성상 보폭을 크게 걸을 수 없는 단점이 생기는 것을 보완하기 위해 양방향 지퍼 및 내부 이중 지퍼를 채택해 활동에 자유로움을 더했다. 신제품의 사이즈는 105에서 130까지의 유아용부터 140에서 170까지의 아동용까지 있어 만 4세 유아부터 만 15세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착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다운 점퍼 컬렉션의 출시와 더불어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겨울 아우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나이키 다운 파카’의 경우 30%까지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오건영 한세드림 플레이키즈 프로 기획 MD는 “나이키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다운 점퍼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행사가 마련된 이번 기회를 통해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