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외인 100만주 수급 포착 종목은? (메신져로 종목확인하기)
증권사 애널리스트, 실전 투자대회 단독 우승 등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주식카톡방이 기관/외인의 움직임을 포착하여 대량 매수세를 예측하여 추천한 종목들이 엄청난 수익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어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카톡방에서 남선알미우 178%, 한국유리 138%, 디피씨 213% 등이 시장에 재료가 노출되기 전에 카톡방에 먼저 언급되면서 업계에서 비밀로만 여겨진 세력종목이 누출된 것이 아니냐는 의심도 받기도 하였다.
한편 해당 카톡방은 정보가 누설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1년에 한 차례만 인원을 한정하여 받고 있다. 최근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10월 최악의 지수하락 속에도 되려 연이은 수익에 재연장률이 92.9%에 달해 추가 인원 모집은 제한적일 것이라 예측하였다. 워낙 입장 경쟁이 치열하고 이탈율이 적어 상위 1% 슈퍼개미만 이용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하반기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 한 종목 중 하나인 디피씨의 재료가 시장보다 무려 2주 빨리 노출되었다는 점은 해당 소문이 더욱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사실 확인을 하기 위해 주식카톡방에 들어간 한 기자의 말에 따르면 최근 이러한 논란이 지속되자 재료에 대한 언급은 삼가하는 분위기 였으나 지난 7일 종가배팅 종목으로 KD건설(044180)을 추천하여 의아했던 분위기가 다음날 바로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해당 카톡방에 대한 소문은 빠르게 퍼지고 있다고 한다.
오늘부터 추가 모집을 시작한 해당 카톡방은 신청자들이 몰려 한 때 사이트가 마비되었으나 다시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상태로 전환되었다. 무료카톡방을 신청하면 해당 종목을 카카오톡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애널리스트와 전문 차티스트들을 통해 종목상담과 시황분석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오늘 입장하여 받은 장전 추천 종목 리드(197210)가 26%까지 상승했으며 24%에 정확히 고점 익절 신호를 보내 해당 카톡방의 논란은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무료 주식카톡방 신청페이지 (연결링크1) ]
[사이트 접속자 증가로 지연 시 (연결링크2)]
-최근 핫 이슈 종목
리드, KD건설, 헝셩그룹(900270), 셀트리온제약(068760), 호텔신라(00877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