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다음달 29일까지 차량 정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르노삼성자동차와 함께하는 오토솔루션 겨울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량을 입고하면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차량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교체 빈도가 높은 일부 소모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또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시 부품가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동시 교체할 경우 총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터리를 교체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와 보증연장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상품권 또는 정비 쿠폰이 제공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며, 4본 구매 시 타이어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르노삼성자동차의 보증연상 상품인 ‘해피케어 서비스’를 구매하면 모바일 정비 쿠폰을 증정하며, 카드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에는 5% 가격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김우보기자 ub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