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코리아는 연말 맞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겨울철 안전운전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인피니티코리아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23%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국산차를 보유한 고객이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세단 Q50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플래그십 세단 Q70은 최대 23%까지의 할인 혜택(개별소비세 인하분 포함)을 제공한다. 또 대형 패밀리 스포츠유티리티차량(SUV) QX60 구매할 경우 최대 900만원의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유예할부(선납금 30%, 상환유예금 50% 기준) 와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기존 국산차 보유 고객)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구매하면 월 3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QX60을 경험할 수 있으며, 언제든 수수료 없이 중도 상환이 가능하다.
아울러 6일 공식 출시되는 프리미엄 콤팩트 SUV ‘더 뉴 QX30’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상 공유 이벤트도 시행된다. 6일부터 20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QX30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공유 인증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프리미엄 차량용 캐리어 전문 브랜드 툴레(THULE)의 차량용 파우치(3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6일 인피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인피니티코리아는 겨울철 안전한 주행과 효율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모든 유상 수리 항목에 대해 10% 할인(최대 50만원)이 적용되며,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상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내년 달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