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연말을 맞이해 통 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유라에 따르면, 이달 10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연말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용 커피머신과 오피스용, 업소용 커피머신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에게는 텀블러와 원두 증정 등 풍성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올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A, E라인 가정용 커피머신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신혼부부 혼수가전으로 인기가 높았던 화이트 컬러의 A7,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E6은 2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의 가정용 커피머신 A1, E7, E8 Chrome, J6, Z6, S8은 18%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눈여겨 봐야 한다. 특히 출시 한 달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신제품 S8은 클래식한 블랙 커피부터 카푸치노, 라떼 마끼야또, 플랫화이트 등 벨벳 밀크폼 베리에이션 커피까지 원터치로 즐길 수 있어 1차 초도 물량이 완판되어 2차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내 복지나 손님 접대에 필요한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을 찾는 기업 또는 업소를 위한 오피스용,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도 할인 판매한다. 블랙 커피 전용 WE6과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 추출이 가능한 WE8 모델을 1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형 사무실이나 케이터링 서비스에 적합한 GIGA X3는 25%, 유라 최고사양의 업소용 머신인 GIGA X8g는 18% 할인 적용된다. ‘GS25 커피’로 잘 알려진 유라의 GIGA X8g는 본체에 탑재된 세 개의 보일러로 빠른 커피 추출이 가능하며, 아로마 손실을 최소화하는 다이아몬드 강도의 신소재 그라인더와 에스프레소와 뜨거운 물이 별도의 관을 통해 합쳐지는 ‘바이패스(Bypass)’ 기능을 탑재해 커피의 떫고 쓴맛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유라 커피머신은 원터치 자동 헹굼 기능이 있어 사무실이나 업소에서 쓰기에 번거로움이 없고 위생 관리에 적합하다.
본 프로모션 기간 내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유라 텀블러와 머신 보관용 더스트백, 그리고 유라 커피머신에서 최적의 맛을 내는 카페 드 유라 원두 250g2봉이 제공된다. 제품 구매 후 알라카르테 어플을 통해 멤버십 회원가입 및 정품 인증하면 최대 10㎏까지 원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프리미엄 호주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과 제휴해 구매 금액별로 브레빌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 생과즙 주스를 자랑하는 시트러스 프레스 BCP600을, 4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재료로 목 넘김이 깔끔한 건강주스를 즐길 수 있는 주서기 BJE520이 증정된다.
사용하고 있는 커피머신을 교체할 때가 되었다면, 유라의 연말 보상판매 이벤트를 참여해봐도 좋다. 유라 연말 보상판매 이벤트는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를 소지하고 있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라 전제품 커피머신을 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기념해 가정용뿐 아니라 오피스용과 업소용 커피머신까지 할인 품목으로 대폭 확대해 모든 소비자들이 합리적으로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의 사은품은 유라가 야심차게 준비한 최대 혜택이므로 특별한 연말연시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라가 준비한 12월 연말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0일부터 1월 13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된다. 할인 품목과 사은품, 보상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