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 전문기업 케이엠제약(225430)이 손과 입술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에고라운드 리얼부스터 투인원 립앤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간편함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 in 1’ 듀얼 타입으로 기획했다.
고보습에 향을 더해 향수 역할을 하는 핸드크림 제품과 압술 발색을 고려한 틴트 제품으로 구성,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아프리카에서 야생하는 시어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끈적임 없는 보습과 영양 케어를 제공한다.
여기에 특허 받은 항균 원료인 ‘내추럴 프로텍터(Natural Protector) 성분이 더해져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에고라운드 리얼부스터 투인원 립앤핸드크림’은 라임향, 코튼향, 가르니아향 3종과 함께, 무색, 스윗핑크, 로즈핑크 컬러로 출시되어 용도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픈마켓·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현재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대형 마트 입점을 타진 중에 있다.
케이엠제약은 에고라운드 투인원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에고라운드 페이지를 팔로우 한 후,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을 증정한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