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은 우대금리와 수수료 면제 등의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IBK W소확행통장’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소상공인의 기를 확 살리는 동행을 약속하고 고객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기원하는 통장’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적립식 상품과 입출금식 상품으로 구성되며 가입 대상은 개인고객이다. 적립식의 경우 월 100만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 중 레저 업종에서 IBK카드를 사용한 실적, 온누리상품권 현금 구매 실적에 따라 최대 연 2.4%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3년 만기 상품의 경우 최대 연 4.0%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입출금식은 전월에 레저 업종에서 IBK카드를 한 번만 사용해도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ATM) 출금수수료 월 20회 등의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기업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 중 이 상품을 가입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MTB자전거·온누리상품권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IBK카드 5만원 이상 결제 1건에 대해 카드대금 5,000원 캐시백, 누적 30만원 이상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도 제공된다.
/김기혁기자 coldmetal@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