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지난 8일 서울 강남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비틀스 50주년 음반 발매를 기념해 유니버설 뮤직과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의 ‘MEET THE LEGEND-The Beatles’ 강연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세계 팝 음악사의 영원한 레전드로 불리는 비틀스(The Beatles)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고, 음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관련기사
특히 실내 총 34개의 스피커 적용으로 콘서트홀에 버금가는 사운드를 내는 캐딜락의 압도적인 플래그십 세단, CT6를 통해 비틀스 50주년 타이틀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존’이 마련됐다. 캐딜락은 모두가 기억하는 비틀스 음악을 CT6의 파나레이 시스템 특유의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을 더했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비틀스 50주년 음반 발매를 맞이해 세기를 뛰어 넘어 음악으로 영원한 삶을 사는 비틀스 음악을 주제로 고객과 더욱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이번 강연을 마련했다”며 “다방면에서의 문화적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도록 캐딜락만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