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005090)가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을 최대 76%까지 할인하는 ‘시트램 감사 대잔치’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을 맞아 한해 동안 받아온 성원에 대한 고객 감사 및 14일 AK플라자 구로점 신규 입점을 기념하고자 마련됐으며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안양점,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 및 AK플라자 구로점과 원주점, 평택점 등 총 6곳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쿡웨어 시트램의 전 제품 35종을 모두 선보이며 정상가 64만원 상당의 프랑스 직수입품 ‘시트라프로 압력솥’을 10만원 대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일반 프라이팬 대비 8배 높은 40만회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통과한 코팅력으로 유명해진 ‘그라노블 코팅 프라이팬 시리즈’, 유럽스타일의 통주물 바디에 겹쳐 쌓을 수 있어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캥거루 시리즈’, 핸드메이드 철주물 방식에 레트로풍의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젊은 층에 특히 인기가 높은 ‘시트라벨라’, 전체 IH 바닥면으로 탁월한 인덕션 효율을 자랑하는 ‘듀오 시리즈’ 등을 최대 76%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는 삼광글라스 공식 SNS 채널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광글라스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서 각 채널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김정민 삼광글라스 국내영업팀 팀장은 “연말을 맞아 올 한해 프리미엄 쿡웨어로 백화점에서 인기가 높았던 제품인 만큼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쿡웨어의 다양한 제품을 장만하고 의미 있는 선물로도 활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