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가 오는 31일까지 연금계좌를 이전 및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상품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일정 금액 이상의 연금계좌를 하나금융투자로 이전하거나 연금계좌를 신규 가입해 내년 1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5만원까지 상품권을 준다.
여기에 기간 내 이벤트를 하는 운용사의 연금저축과 개인형 IRP펀드에 가입하면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더 제공한다. 상품권은 운용사별 입금액을 합산해 산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운용사는 하나UBS자산운용, 한국투자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신영자산운용, KTB자산운용,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한화자산운용이다. 하나금융투자에서 추천하는 연금저축전용펀드는 ‘하나UBS 글로벌4차산업1등주펀드’ ‘KTB중국1등주펀드’ ‘미래에셋 글로벌헬스케어펀드’ ‘한화연금저축 글로벌헬스케어펀드’ 등이 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상품은 운용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있을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 상 보호 상품이 아니다.
변재연 하나금융투자 상품전략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세액공제의 혜택이 주어지는 연금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연금 부문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이는 하나금투만의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용민기자 minizzang@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