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가 유튜브 채널 ‘한경희 TV’를 론칭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에 나선다.
22일 한경희생활과학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한경희TV는 한경희 대표가 유튜브 제작자로 직접 나서 ‘생활꿀팁&노하우’, ‘웰빙&다이어트’, ‘창업’, ‘교육’, ‘제품 리뷰’ 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 다루며 각계 각층의 소비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한다. 특히 한경희 대표는 자신이 체득한 독특한 학습법으로 3개월 만에 영어를 마스터한 방법을 비롯해 성공적으로 창업하는 법, 인맥관리의 대가가 되는 법 등을 직접 진솔하게 소개해 눈길을 끈다.
한경희 대표는 이처럼 자신의 이름을 건 채널을 론칭한 이유에 대해 “유튜브 내에 확인되지 않은 정보가 사실인 듯 돌아다니는 등 시청자들이 시간을 낭비하게 하는 영상이 제법 있다”며 “한경희TV는 가급적 짧은 영상 속에 실속있는 정보를 담아 시간 낭비하지 않고도 효율적으로 생활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 대표는 “하루 한 번만 한경희 TV를 보더라도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모두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희생활과학은 한경희TV 개국 기념 30초 단편 UCC 공모전과 50만원 상당의 스팀다리미와 200만원 상당의 청소슬리퍼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한경희TV 구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