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과 북한 고위급 만남이 성사됨에 따라 남북경협주의 모멘텀이 재개되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월 말 2차 북미 정상회담을 공식화한 가운데 여러 곳의 장소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이다.
정부의 최근 보도를 감안한다면 경협주의 모멘텀은 철도, 도로 / 개성공단 / 금강산관광 등의 순으로 예상되는 만큼, 직접적인 수혜가 기대되는 종목을 우선 선별해 바구니에 담아두는 전략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굿스탁론> 월 0.3%대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3%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nci.co.kr/0553/main/main.php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