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B tv와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영화 특집관 및 해외드라마 정액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SKB는 B tv에서 ‘B tv ON 취향 ON’ 특집관을 운영한다. 영화, TV, 애니메이션, 키즈, 다큐멘터리 등 모든 장르에서 인기있는 콘텐츠를 가족과 커플, 나홀로 고객등 시청 취향에 맞춰 분류해 제공한다. 특집관 내 세뱃돈이 숨겨져 있는 콘텐츠를 시청하면 B tv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하는 ‘세뱃돈 복주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영화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B tv 무비 어워드’ 특집관을 운영한다. 지난 1년간 영화를 구매하고 시청한 내역을 기반으로 순위를 선정한 빅데이터 기반의 시상식이다. 수상작은 ‘신과 함께:죄와 벌“,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마녀’, ‘독전’, ‘코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등이다. 특집관 내 100여편의 영화들은 설 연휴 기간 동안 최대 60%까지 할인 제공된다.
관련기사
지난해 B tv에서 출시한 ‘중드일드 슈퍼패스’를 연휴 기간 동안 다시 선보인다. 중국, 일본, 대만의 인기 드라마 60시즌, 1,400여편 에피소드를 9,000원(부가가치세 별도)에 30일간 무제한 제공한다.
옥수수에선 설 연휴 기간 동안 하루에 한편씩 인기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슈퍼무비위크’(완벽한 타인(2/2), 로그원: 스타워즈 스토리(2/3), 도어락(2/4), 성난 황소(2/5), 베일리 어게인(2/6))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경원기자 naher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