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피부 사춘기 졸업’의 의미를 담은 ‘아크니 스페셜 키트’를 공식몰에 단독 출시했다.
아크니 스페셜 키트는 피부 고민을 초기에 진압해주는 스팟 제품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14㎖,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아크니토닉)’ 30㎖, ‘응급패치’ 2매,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마스크(응급마스크)’ 1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정가 대비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크니닥터 라인의 베스트 셀러이자 이번 스페셜키트의 메인제품인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은 울긋불긋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이다.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배제하고 병풀, 어성초, 티트리, 불가리안 로즈오일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동서양 천연유래 성분들을 아이소이만의 처방으로 완성해 갑작스레 발생한 피부 트러블의 빠른 진압을 돕는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캐나다 ‘2018 클린 뷰티 어워즈’ 페이스 케어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아이소이는 아크니 스페셜 키트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9일까지 아크니닥터 라인의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니 토닉’과 ‘응급스팟’ 단품의 경우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응급패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보다 빠른 진정 및 손상 케어의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두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피부고민 진정 세트’에는 25% 할인율과 함께 응급패치를 추가 증정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울긋불긋 올라오는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크니 스페셜 키트’를 공식몰에 단독 출시했다”며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이소이의 아크니 라인 제품과 함께 피부 사춘기를 극복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