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방문 포장시 피자 메뉴에 한해 40% 할인을 적용하는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스마일페이 2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2,000원 할인이 들어간다. 국내산 고구마에 4가지 치즈, 와규 크럼블을 더해 출시한 신메뉴 ‘우리 고구마 피자’와 새로운 사이드디시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이드디시 신메뉴는 딸기 맛의 달콤하고 시원한 슈크림이 가득한 ‘딸기 슈크림’과 5가지 곡물로 반죽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슈퍼곡물 치킨(순살)’, 업그레이드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등 3종이다.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캐릭터 메뉴 출시
던킨도너츠가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콘셉트로 한 2월 ‘이달의 도넛’ 7종을 출시했다. 이번 메뉴는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헬로키티의 뾰쪽한 귀가 돋보이는 디자인의 ‘헬로키티! 헬로딸기!’와 ‘헬로키티! 헬로카카오!’는 각각 딸기맛과 카카오 초콜릿맛 도넛 위에 리본 모양의 초콜릿을 올린 제품이다. 버터 크림에 딸기 과육이 들어간 ‘스트로베리 크림 필드’와 ‘상큼한 봄딸기 비스켓’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돋보인다. ‘스트로베리 글레이즈드’와 ‘스트로베리 트위스트킹’은 기존 도넛에 상큼한 딸기향을 더했다. ‘스트로베리 올드훼션드’는 일반 도넛에 딸기 건조칩을 뿌려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가격은 1,300원부터 2,700원까지 다양하다. 헬로키티 콘셉트를 적용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도 선보인다. 딸기 요거트 수무디는 새콤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요거트의 맛이 어우러지며 다채로운 식감을 선사한다. 딸기 음료 구매 시 헬로키티가 그려진 슬리브(홀더)를, 핫초코 구매 시에는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컵 뚜껑과 슬리브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죽이야기 신메뉴 재료맞추기 이벤트
죽이야기는 2월을 맞아 ‘신메뉴 속 메인 재료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한우버섯죽’과 ‘한우미역죽’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메인 재료의 이름을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 한우버섯죽(100명), 한우미역죽(100명) 제품교환권을 증정한다. 한우버섯죽은 은은한 향의 표고버섯과 새송이버섯과 한우 육향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보양죽이다. 한우미역죽은 미역 속 ‘알긴산’ 성분으로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죽이다.
파리바게뜨 꿀도넛 판매 400만개 돌파
파리바게뜨의 ‘달콤한 꿀도넛’이 출시 3개월 만에 400만 개가 판매됐다.
달콤한 꿀도넛은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10월 말에 선보인 제품으로 겉면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쫄깃쫄깃한 빵에 꿀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 허브차 등과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로 입소문이 났다. 가격은 700원으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수요도 충족시켰다. 파리바게뜨자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기대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을 내세운 가심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일리 카페 롯데百 인천터미널점 오픈
이탈리안 고급 커피브랜드 ‘일리 카페’의 한국 공식 파트너 ‘큐로에프앤비’는 지난달 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2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일리 카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은 프리미엄 커피와 다양한 푸드 메뉴로 정통 커피와 디저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매장에는 일리 커피 제품과 캡슐커피머신, 세계적인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일리 아트컬렉션 등의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며 구매도 가능하다. 일리 카페는 오픈을 기념해 음료 및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