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19일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 1·4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사이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로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50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며 ‘섀도우버스’와 ‘그랑블루 판타지’ 등 사이게임즈의 대표작을 통해 국내에도 잘 알려진 기무라 유이토 PD를 중심으로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투입돼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게임 정식 출시 전 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를 통해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에서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700개씩 제공한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이밖에 카카오게임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