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 ‘최대 65% 특가 클리어런스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라코리아는 그동안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드 유라 공식쇼핑몰에서만 판매해 왔던 유라코리아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고객 접근성과 결제 편의를 높이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론칭했다.
유라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유라 커피머신, 원두, 세척용품 등 유라코리아에서 판매 중인 전 제품을 백화점 매장과 동일한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내 네이버 톡톡 채팅을 이용한 1대 1 채팅 문의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베스트 셀러 A5를 최대 65% 할인 받을 수 있다. 기획전 적용 상품은 유라의 인기 모델인 A5와 J90, A9, E7, E8 등 총 5개 모델이다.
커피머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원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전 고객은 유라의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 500g을 받을 수 있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구매고객에는 6만원 상당의 ‘카페 드 유라(cafe de jura)’ 스페셜 원두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카페 드 유라 원두 세트는 내추럴 블렌드, 코스타리카, 브라질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카페 드 유라 원두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에서 최적의 맛을 내는 스페셜티 원두로, 엄선된 스페셜티 생두의 맛과 향을 최대한 끌어올리는 스위스 로스팅 공법을 적용했다.
유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홈 카페 열풍으로 커피머신 수요가 크게 늘며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만 한정되지 않은 온라인 판매 경로를 확대해달라는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해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며 “높은 접근성과 간편한 결제 방식을 바탕으로 활발한 온라인 판매는 물론 메신저를 통한 상담 서비스인 ‘톡톡’을 통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