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닛산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후원을 기념해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스페인 현지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특집 ‘잼 라이브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닛산과 잼 라이브가 함께하는 이번 퀴즈쇼는 7일 오후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잼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진행 시간에 맞춰 접속하기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는 이번 퀴즈쇼는 닛산 브랜드 및 자동차 관련 내용으로 총 10개의 문제가 출제되며, 방송 시작 전 닛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예상 문제와 정답을 미리 확인하면 우승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또 참가만 해도 스크래치, 캡처 이벤트 등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 치킨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특히 우승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1인에게는 올해 6월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의 패키지 상품(결승전 관람권, 항공·숙박권, 스페인 관광 포함)이 제공된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은 2014년부터 올해까지 다섯 시즌 동안 UEFA 챔피언스리그를 공식 후원해오며, 닛산 브랜드만의 역동성과 짜릿함을 전하고 있다”며 “이번 잼 라이브와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국내에서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닛산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