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도 LPG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범률안이 통과됨에 따라 관련주들이 들썩거리고 있다. 그러나 무턱대고 뛰어들기보다는 신중한 옥석 가리기가 필요하다는 게 증시 전문가들의 견해다. 통상 LPG 차량은 매연 차량 대비 가격이 높은 데다 유가도 예전만큼 높지 않은 상황이라 큰 폭의 수요 증가가 없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다만 LPG 차량에 탑재되는 시스템을 제조하는 회사들은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한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할 종목을 선별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 하이스탁론, 월 0.3%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3%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하이스탁론은?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5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0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