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26일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로이드빌딩 3층에 신규 지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평택지점은 하이모의 62번째 직영점으로, 평택 소사벌 택지지구의 중심상업지구 초입에자리 잡아 주변 상주인구들의 활발한 방문이 기대된다. 평택지점이 입주한 종합상가에는 영화관과 유명 카페들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 시설들이 입점해 있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을 유치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평택지점에서는 하이모 본사에서 전문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들이 상주하며 고객의 두상과 모발, 두피 상태에 따른 최적화된 1대 1 토탈 헤어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전국의 62개 직영점의 고객 데이터를 통합 전산망으로 관리하는 ‘하이모 컨비니언스 케어’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그 동안 타지역에서 관리를 받던 고객들도 편리하게 신규지점을 이용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평택 지점은 하이모의 수도권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고객 접근성과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경기 지역 11번째 지점”이라며 “새롭게 급부상하고 있는 경기도 평택 지역에서 하이모만의 기술력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이모는 이번 신규 지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고객들에게 맞춤 가발 1개에 한해 3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