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창립 10돌을 맞아 사회적 기업 마리몬드와 함께 기획한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사진)’을 29일부터 선보인다.
아이소이는 우리 사회가 존중해야 할 사람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제품에 담아온 마리몬드와 손잡고 아이소이 창립 때부터 이어온 여성을 향한 응원의 목소리를 더해가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희망이란 꽃말을 지닌 복숭아꽃 패턴을 패키지에 넣어 모든 여성이 자신의 존귀함을 깨닫고 스스로를 사랑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패키지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Ⅱ’ 3종과 잡티 마스크팩 1매, ‘i♡i 칭찬노트’ 1권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의 핵심인 잡티세럼Ⅱ는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빠른 미백효과를 돕는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 성분에 불가리아 직수입 로즈 워터를 비롯해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 돌꽃뿌리 추출물, 슈퍼베리 콤플렉스 등 기능성 성분을 더해 미백과 잡티 제거 효능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한편 아이소이는 창립 10주년 및 잡티세럼Ⅱ 출시를 기념해 4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 한정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열흘간 매일 10시 10명에게 10%의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1010 특가’, 아이소이 관련 10가지 문제를 맞히는 ‘골든벨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