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오는 25일까지 4월 정기 세일 판매를 실시한다.
까사미아는 봄맞이 집 단장이 한창인 4월을 맞이해 정기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신혼집을 꾸미거나 새로운 분위기의 홈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봄 시즌 홈스타일링 아이템 제안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까사미아 전품목 10% 할인은 물론 웨딩 아이템 20% 할인, 홈스타일링 소품 최대 50% 할인, 온라인 전용상품 기획전 등의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는 웨딩 시즌 혼수 아이템으로 까사미아의 인기 시리즈 ‘굿플레이스’를 강력히 추천한다. 이번 세일기간을 활용하면 굿플레이스의 침대, 서랍장 등 베드룸 가구와 모듈 수납 책장, AV장 등 리빙룸 가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굿플레이스’는 생활 패턴과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하여 원하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가구 시리즈다. 모던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혼 부부들에게 인기다.
관련기사
공간 분위기를 봄처럼 변화시킬 수 있는 ‘홈스타일링 소품’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식욕을 돋우는 감각적인 테이블 웨어,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패브릭 아이템을 비롯해 집안 정리에 필요한 수납용품, 봄의 생동감을 느끼게 해주는 가드닝 용품 등 까사미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소품 아이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온라인 까사미아숍에서 ‘온라인 전용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모던 클래식 무드의 ‘우든힐 베드룸 시리즈’, 로맨틱한 아이방을 완성해주는 ‘리사 시리즈’, 트렌디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의 ‘데이브 3인 소파’,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을 갖춘 ‘마쉘 3인 소파’ 등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을 기획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