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은 이달 말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는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 및 옥션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해피콜은 전기 그릴 ‘X2 싱크릴’을 비롯해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 양면팬, 프라이팬, 냄비 등의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일 경우,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해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결혼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혼수 상품 빅세일’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그래핀 IH 프라이팬 2종 세트’, ‘IH 진공냄비 VIEW 4종 세트’ 등 신혼 살림을 꾸릴 때 꼭 필요한 프라이팬과 냄비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여타 제품 구매 시에는 10% 마일리지를 자동으로 적립해 준다. 해피콜 페이스북 등 SNS에서 제공하는 20% 할인코드를 사용하면 냄비·프라이팬 세트 외의 제품 또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번 혼수 상품 빅세일 행사를 통해 해피콜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해피콜은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진행해 신혼 부부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더풋샵 후면 전신 케어 2인 이용권(5명), 메가박스 2인 영화 관람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매(10명)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형 할인점에서의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피콜은 5월 29일까지 이마트 전 점포에서 그래핀 프라이팬 상품권 증정 행사를 펼친다. ‘그래핀 IH 프라이팬’, ‘그래핀 IH 편수냄비’ 등 현재 이마트에서 판매 중인 해피콜 그래핀 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높은 물가와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으로 고심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주방 필수 아이템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