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센터는 다음달 4일 첫 돌을 맞는다. 지난 1년 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특가세일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6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 열리는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에서는 인기생활용품과 소형가전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상품이 담긴 리빙박스를 5,000원에 살 수 있다. 매장별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원 특가 이벤트’에서는 송월타월과 백산수(2ℓ)를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다. 역시 한정 수량이며 한 사람이 한 개만 살 수 있다. ‘반값 세일’에서는 에어 서큘레이터, 조명, 인테리어 타일시트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구 브랜드 릴레이 특가전’은 유명 공구 브랜드인 마키타와 디월트의 전동공구 전품목을 노마진으로 판매하는 행사다. 6월 1일부터 16일까지는 마키타, 17일부터 30일까지는 디월트 특가전이 열린다.
에이스 홈센터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멤버십 회원 대상이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센터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는 소진 시까지 휴대용 선풍기와 찬합 미니세트를 선택 증정하며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맹준호기자 next@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