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지난 6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렌탈쇼’에서 안마의자 체험 및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19 코리아렌탈쇼’는 아시아 유일의 렌탈 전문 전시회로, 약 12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휴테크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 플래그십 안마의자인 SLS9을 비롯 SLS7, LS9 등 총 7종의 인기 제품을 선보인다.
현장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전시 기간 중 휴테크 부스에서 안마의자를 렌탈한 고객에게는 렌탈료 마지막 2개월 분 면제와 함께 사은품이 증정되며, 2대 렌탈 시에는 마지막 3개월 분 면제와 더불어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휴테크는 주최 측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함께 참가,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3D 입체 롤링으로 섬세한 마사지 기능을 자랑하는 휴테크 힐링핏 발마사지기를 프로모션 경품으로 후원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품목에 상관없이 렌탈 계약을 체결한 고객 중 1명을 추첨,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감성 안마의자 휴테크 슬로비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 참가가 고객에게 휴테크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일 수 있는 또 다른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안마의자 렌탈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았던 고객님들은 이번 기회에 현장에 방문하셔서 안마의자도 직접 체험해보시고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