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정수기 성수기를 맞이해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나섰다.
10일 SK매직에 따르면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 광고영상은 이달 초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다. 영상은 냉수와 온수, 정수,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정수기는 SK매직 제품뿐이라는 점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SK매직은 이 광고영상에서도 ‘오직 매직’이라는 문구를 통해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으로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했다.
아울러 SK매직은 제품의 자연스러운 노출을 위해 tvN 채널의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 2’에 협찬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평균 6.5%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다. SK몰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에 접수한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하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기존 3년) 월 렌탈료에서 4,000원을 할인해 준다. T멤버십 회원이면 렌털료의 10%를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1만1,000원에서 최대 2만3,000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할인을 적용할 경우 1만8,300원이라는 초저가 렌탈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늘막 텐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반면,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주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