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31일까지 르노삼성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소모성 부품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렛츠고 썸머 이벤트(Let’s Go Summer Event)’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의 전국 460곳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진행되며 타이어, 에어컨 필터, 엔진오일 등을 교환하는 고객에게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이어 교환 시 미쉐린 타이어는 20%,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타이어 4본 교체 시 교환 받은 타이어가 6개월 이내에 파손되면 무상으로 1본을 교환 받을 수 있는 파손 보상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교체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SM3, SM5, SM7, QM5 등 이전 세대 모델을 보유한 장기 고객은 프리미엄 엔진오일과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30%, 일반 에어컨 필터는 20%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중고차 구매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돌아간다. 이벤트 기간 내에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해 1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받으면 2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MY 르노삼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쿠폰을 증정한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