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THE NEW QM6’ 출시를 기념해 전국 단위 시승 이벤트 ‘EXPERIENCE. THE NEW QM6’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170개 영업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오는 26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시승은 28일까지 가능하다.
르노삼성은 이번 시승 이벤트를 위해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부터 LPG모델까지 전모델을 준비했다. 시승을 끝낸 고객들은 소감과 필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올릴 경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새롭게 출시된 THE NEW QM6는 기존의 가치와 존재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업그레이드한 QM6의 부분변경 모델이다.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QM6 GDe와 함께 차별화된 디자인을 지닌 최상위 플래그십 THE NEW QM6 프리미에르, 국내 유일 LPG SUV인 THE NEW QM6 LPe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THE NEW QM6의 업그레이드된 품질 경쟁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르노삼성자동차 영업점 및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차별화된 THE NEW QM6 전체 라인업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진기자 see120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