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다음 달 11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청춘스타’ 5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7년 출범한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브랜드·상품·서비스를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SNS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금까지 120여명의 대학생 서포터즈가 임직원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부서 탐방·캠퍼스 어택·팀 교류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했으며, 예능·인터넷방송·영화·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KB증권의 서비스를 쉽게 재미있게 알리는데 기여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5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30여명을 선발한다. 온라인 콘텐츠 작성능력과 디자인, 동영상 활용 능력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최종 선발자에겐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및 장학금 지급, 우수 팀에게는 장학금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이번 5기부터는 이전까지 1명에게만 주어졌던 개인수상자 부문을 3명으로 확대, 보다 많은 참가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자산관리 플랫폼 ‘채널올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