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오는 20일에 인천남동 직영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19일 휴테크산업에 따르면 휴테크 인천남동 직영점은 안마의자를 비롯해 소형 안마기기까지 고객들이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휴테크 최고 사양 제품이자 최다 판매 제품인 SLS9을 비롯해 브랜드 전속 모델인 정우성 TV 광고를 통해 화제가 된 LS9, 22가지 최다 마사지 프로그램이 장착된 SLS7 등 휴테크 대표 제품이 다양하게 전시된다.
휴테크산업은 이번 인천남동 직영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픈 후 한 달 간 인천남동 직영점에서 특정 품목의 안마의자를 구매 또는 렌털한 고객들에게 옥토푸시 미니 진동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인천 지역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인천남동 직영점 문을 열었다”라며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편안한 안마의자 체험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고 전했다.
휴테크 인천남동 직영점은 인천광역시청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등 공공시설이 인접한 인천 길병원 사거리에 생긴다. 주변에는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가전 양판점들이 밀집해있으며 인천 1호선 예술회관역과 인천종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휴테크 인천남동 직영점 영업시간과 직영점 이벤트 등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