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생애최초로 미성년 자녀 연금저축계좌를 개설 후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전용 통장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설정 후 1회 이상 납입한 고객들에게 11월 중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한다. 추가로 선착순 777명에 한하여 12월 중에는 카카오 우산 세트, 스타벅스 텀블러, 모바일 상품권 2만원 중 한 가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고객은 연금저축계좌 가입 후 자녀의 특별한 순간을 설정하고, 납입을 하면서 준비 현황을 수시로 체크할 수 있다. 또한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최초 신청 시점부터 3년 이상 납입을 지속할 경우 월적립액에 따라 격려금도 지급한다.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장 김선철 상무는 “오는 9월부터 아동수당 지급 연령이 만6세에서 7세로 확대 됨에 따라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모두 누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