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003530)’은 1일부터 미성년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9월 말까지 ‘미리 준비하는 우리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애 최초로 미성년 자녀 연금저축계좌를 개설 후 ‘Lifeplus 특별한 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다. 서비스 신청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전용 통장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 설정 후 1회 이상 납입한 고객에는 11월 중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추가로 선착순 777명에 한해 12월 중 카카오 우산 세트·스타벅스 텀블러·모바일 상품권 2만원 중 한 가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
한화투자증권 측은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는 자녀가 성장하면서 맞이하게 되는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필요한 자금 마련을 도와주는 미성년 자녀 전용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고객은 연금저축계좌 가입 후 자녀의 특별한 순간을 설정하고, 납입을 하며 준비 현황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중도인출이 가능하며 최초 신청 시점부터 3년 이상 납입할 경우 월적립액에 따라 격려금도 지급한다.
김선철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장은 “오는 9월부터 아동수당 지급 연령이 만6세에서 7세로 확대 됨에 따라 자녀의 미래를 준비하는 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Lifeplus 특별한순간 연금저축 서비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나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김성훈기자 bevoic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