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0월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쓱싹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쓱싹백’은 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제작한 여행용 폴딩백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여행이나 일상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세Get!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 3회 출석 스탬프를 받은 모든 고객에게 화장품 및 향수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증정 대상 브랜드 제품을 포함한 총 결제 금액이 500달러 이상인 고객들에게는 소진 시까지 쓱싹백을 증정한다. 증정 대상 브랜드로는 바이레도, 딥디크 등 인기 향수 브랜드부터 랑콤, 나스, 베네피트 등 면세 쇼핑의 필수품목인 뷰티 브랜드까지 총 10가지로 구성됐다.
인스타그램 쓱싹백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차 응모 기간은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4일, 2차는 다음달 16일부터 오는 10월19일까지다. 여행지 혹은 일상에서 쓱싹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신세Get, #신세계쓱싹백)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킹아이스크림 또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보리기자 bor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