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산업이 홈쇼핑 채널 K쇼핑에서 휴테크 안마의자 H9의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휴테크산업은 22일 오후 11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K쇼핑 방송에서 하이엔드 사양을 갖춘 안마의자 H9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곡선미를 살린 우아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동급 안마의자 대비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H9은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고강도 입체 S/L 프레임과 함께, 휴테크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마사지 로직인 ‘HBLS(체형 자동인식-마사지 부위 레벨링 시스템)’를 탑재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마사지 부위를 100단계로 세분화한 섬세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중 삼중 가압 방식의 공기압 마사지를 통해 깊고 풍성한 마사지 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려한 곡선과 볼륨감 넘치는 외관 디자인을 통해 우아하면서도 품격 있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크림 베이지 컬러의 가죽 소재와 코퍼 골드 컬러의 숄더 라인의 조화는 휴테크만의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시트는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휴테크는 K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방송에서 H9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시불 결제 할인과 36개월 제휴카드 무이자 할부, 24개월 무상 AS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별 사은품으로 모든 구매 고객에게 휴테크 눈 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 러그도 함께 제공한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