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는 추석 명절을 맞아 남녀노소 즐겨 먹는 아이스크림을 다양하게 활용한 선물세트를 내놨다.
먼저 ‘아이스 디저트’는 ‘아이스 롤케이크’와 ‘아이스 카스텔라’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아이스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롤케이크 시트 사이에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별도의 보냉백에 담아 제공돼 추석 선물로 적합하다.
아이스 카스텔라는 촉촉한 카스텔라 빵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끼워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개별 구매뿐만 아니라 ‘밀크허니’, ‘그린티’, ‘스트로베리’가 각각 2개씩 담긴 ‘아이스 카스텔라 선물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신제품 2종은 오는 5일부터 일부 점포를 제외한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달콤한 디저트류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 디저트인 ‘버블스 라이스 케이크’, ‘아이스크림 스틱바’, ‘아이스 마카롱’과 아이스크림 ‘쫀떡궁합’, ‘쌀떡궁합’ 파인트 등으로 풍성하게 꾸린 ‘디저트 세트 7종’을 함께 선보인다.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피 선물세트 ‘Cafe Bris 커피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리유저블 텀블러, 커피 쿠폰 등을 넣은‘올인원 세트’, ‘핸드드립 세트’, ‘캡슐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