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북한의 단거리 미사일 발사와 미중 무역 협상 불발 가능성에 대한 리스크로 개별 재료주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시장이 연출되고 있는 가운데 “이 기업”이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천연물 신약 치매치료제인 ‘PM012’에 대해 임상3상 계획을 승인 받아 업계의 주목이 쏠리고 있다.
“이 기업”이 자체 개발 중인 ‘PM012’는 전통 한방유래의 천연물로 이루어진 새로운 기전의 치매치료제다. 반면, 현재 처방되는 합성물 신약 대부분은 치매치료제가 아닌 치매억제제로 효능이 제한적이고 부작용 위험도 크다.
“이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 클릭을 통해 제공 받을 수 있다.
▶▶ [단독] 세계 최초“150조 규모” 천연 치매 치료제 핵심 수혜株 (클릭)
‘PM012’는 임상시험을 통해 기존 치매억제제에서 나타난 간독성, 소화장애, 운동장애 등의 부작용이 없음을 확인하며 안정성을 입증했다. 특히 노년기 치매 예방과 치료는 물론 청소년기 학습 및 중장년층의 기억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나 다양한 수요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제품 개발이 가능하다.
▶▶ 美FDA 임상 2상 완료, 1200% 폭등 임박 “이 기업” => [지금 바로 공개]
회사 대표는 “글로벌 제약회사들은 신경세포를 죽이고 인지기능을 떨어뜨리는 베타 아밀로이드를 타깃으로 치매 치료제 개발을 진행했지만 모두 실패했다”며 “뇌의 염증을 가라앉히고 뇌세포를 활성화해주는 치매 치료제 ‘PM012’이 결국 치매 치료제의 블록버스터가 될 것”이라고 밝히며 향후 신약 개발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업계에서는 치매치료제가 미비한 현 상황에서 ‘PM012’가 임상3상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치매 치료제로써 효능을 입증한다면 약 150조원에 달하는 전 세계 치매 치료제 시장에서 혁신 신약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기관, 외인 100만주 이상 대규모 매집! 바이오株! 극비공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