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000270)가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을 초청해 특별한 펫 캠핑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는 오는 10월 12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에서 열린다.
특히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반려견 예절 교육 △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 등을 진행, 고객들과 반려견 간의 소통을 도울 방침이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뿐만 아니라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고객은 고급 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기아차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30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박시진기자 see120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