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드롭스의 핸드크림이 이마트 H&B 영컬렉션에 입점한다.
웰크론(065950)은 바디케어 브랜드 나인드롭스가 이마트 H&B 영컬렉션에 입점,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이마트 H&B 영컬렉션은 이마트 매장 내에서 운영하는 숍인숍 형태의 H&B 스토어다.
나인드롭스는 지난 8월 29일 이마트 산본점 내 영컬렉션 매장에서의 판매를 시작으로 지난 3일 이마트 죽전점 내 영컬렉션 매장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웰크론은 연내 이마트 왕십리점 입점 추진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유통 채널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번에 입점한 상품은 나인드롭스가 자체 개발한 ‘허밍퍼퓸 핸드크림’ 4종이다. 이는 보습력이 높은 알란토인과 비타민A가 풍부한 시어버터, 자연 유래 보습성분인 베타인을 함유하여 피부보습을 극대화하는 크림으로, 플로럴향, 청포도향, 런드리향, 샴푸향 네 가지로 구성됐다. 45g의 용량에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크기로 휴대하기 편하며, 촉촉한 보습력을 물방울 캐릭터로 표현했다. 신정재 웰크론 사장은 “이번 입점을 통해 젊고 활동적인 10~20대 고객 층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향기를 컨셉으로 하는 브랜드 나인드롭스를 이마트 내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올리브영과 롭스, 랄라블라 등 주요 H&B스토어와 삐에로쇼핑, 버터 등 캐릭터샵으로 유통 채널 확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