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고령화 시대로 진입해가고 있는 지금, 질병을 유발하는 유전자를건강한 유전자로 바꾸거나, 아니면 잘못된 기능을 가진 유전자를 불활성화 시킴으로써 난치성 질환을 고칠수 있게 도와주는 신약 기술이 있다.
“유전자 치료제”가 바로 이와 같은 기능을 하는 차세대 신약이다.
▶▶ [단독] 20조, 차세대“미래 신약” 유전자 치료제 핵심수혜株(클릭)
유전자 치료제는 미국식품의약국(FDA)에서 항체의약품 이후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의 판도를 바꿀 차세대 의약품으로 언급했으며, 삼성경제연구소가 발간한 ‘미래 산업을 바꿀 7대 파괴적 혁신기술’ 보고서에서 ‘10년 내 실현 가능성이 있는 혁신기술 중 하나’로 선정됐을 정도로 주목받고 있는 분야다.
특히, 유전자 치료제는 기존 치료제로 해결할 수 없는 유전성 질환, 에이즈, 당뇨병성 신경병증 등 난치성 질환을 고칠수 있다는 가능성 때문에 차세대 ‘미래 신약’으로 불려지고 있다.
▶▶[무료] 저점 매수 기회, 1000% 급등 임박 ‘미래신약’기대株(클릭)
한편, 국내 증시에 상장된 ‘이 기업’은 5조 원 규모로 커질 유전자 치료제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한, ‘이 기업’은 최근 미국에서 임상 3상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최근 코오롱그룹의 유전자치료제인 “인보사-K”가 논란이 된 가운데 오히려 ‘이 기업’의 안전성은 시장에서 더욱 부각돼 증권사에서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링크를 통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 “美FDA 임상 3상”독보적 기술력 인정 …’이 기업’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