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취항을 앞둔 에어부산이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인천발 노선 대상으로 1+1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노선은 △인천-닝보 △인천-선전 △인천-가오슝이다.
이번 1+1 항공권은 2인 편도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및 공항 시설 이용료 포함) 기준 △인천-닝보 12만 원 △인천-선전 11만 원 △인천-가오슝 13만 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탑승 기간은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에어부산은 1+1 항공권 이벤트와 함께 무료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자는 이번 1+1 항공권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 및 발권한 손님이며 추첨을 통해 총 11장의 인천발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해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쾌적한 기내 환경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에어부산은 총 1,200 여장의 무료 항공권도 준비했다. 인천발 신규 노선의 첫 항공편을 이용하는 모든 손님에게 인천발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중국에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첫 항공편 이용 손님에게도 동일하게 증정한다. 또 그 외 노선에서도 첫 항공편 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항공권을 제공한다.
/서종갑기자 gap@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