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010780)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가 신세계홈쇼핑에서 욕실 리모델링 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누스바스는 24일 오후 9시 36분부터 10시 36분까지 60분간 신세계홈쇼핑에서 특가전 방송을 진행한다. 이누스바스는 이번 특가전을 통해 ‘내추럴’, ‘어반’, ‘부띠끄’ 등 3가지 스타일의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3가지 패키지 모두 욕실 구조나 필요에 따라 욕조형 또는 파티션형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내추럴 스타일’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패키지다. 욕실 특유의 차가운 느낌을 잡아주는 베이지톤의 스톤타일이 매력적으로, 식물과 함께 연출하는 ‘플렌테리어’를 적용했을 때 트렌디한 무드를 돋보이게 한다. 고급스러운 블랙스톤 타일이 포인트인 ‘어반 스타일’은 멋스러운 라인이 부드럽게 스며든 베이스타일이 포인트타일과 어우러져 모던하고 시크한 이미지의 욕실로 만들어준다. 깨끗한 느낌의 ‘부띠끄 스타일’은 대리석 패턴의 화이트 카라라 타일과 쉐브론 패턴의 블랙타일이 조화를 이룬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패키지다.
이번 욕실리모델링 특가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만날 수 있다. 주문 상품을 일시불로 결제 시 10% 금액 할인이 제공되며 ARS 주문전화를 통해 구매할 경우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카드 청구할인도 5% 적용되어, 2,980,000원인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3종을 최대 약 45만원 할인된 금액인 25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카드 무이자 결제는 24개월까지 가능해 월 10만원대로 내 마음에 드는 욕실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패키지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물청소가 가능한 이누스 방수 비데(IS-27D-VN)와 레인샤워수전(IBF-0146, 파티션형 선택 시)을 제공한다. 또한, 욕실리모델링 패키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이누스 관계자는 “욕실리모델링 패키지에 사용되는 이누스 타일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도자기질타일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제품”이라면서 “이번 신세계홈쇼핑 방송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우수한 품질의 욕실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